안녕하세요. 스윗드림 피아노입니다.^^

우울한 시기에도 봄은 오고 꽃은 피네요.

오늘은 동요 한곡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봄향기 만연한 요즘 딱 어울리는 곡이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봄 동요 '벚꽃 팝콘'을

피아노 편곡, 연주해보았습니다.

가사가 정말 귀여워요. 동심으로 돌아가게해준답니다.ㅎㅎ

 

 

벚꽃 팝콘

                                           김기연 작사 정보형 작곡

 

펑퍼벙 펑펑 (퍼벙펑) 푱표뵹 푱푱 (표뵹푱)

아기 봉오리가 옥수수 기둥처럼 삐죽삐죽 솟아나더니 (펑펑펑펑)

밤새 달님이 맛있게 튀겨 팝콘을 해놓았나봐요

 

하얗고 부드런 빛깔로 달콤하고 고소한 냄새 풍기며

조롱조롱 나뭇가지에 매달렸다가 우르르 나에게로 쏟아질 것 같아요

 

펑퍼벙 펑펑(퍼벙펑) 푱표뵹 푱푱 (표뵹푱)

펑퍼벙 펑펑 (퍼벙펑) 푱표뵹 표뵹

길 가던 강아지 벚꽃 팝콘 먹고싶다

멍멍멍 짖으며 쫄랑쫄랑 따라오네요

 

 

 

 

업로드되는 모든 곡은

스윗드림 피아노가 직접 편곡, 연주하였습니다.

구독, 좋아요, 알림 부탁드립니다♡ 

 

 

 

 

스윗드림피아노 Youtube

 

 

 

 

 

 

 

벚꽃 팝콘.pdf
1.95MB

'동요 (children's s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 봄날 / 동요 피아노 악보다운  (0) 2022.04.12
Posted by 스윗드림 피아노
,